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우수제품/인천

명품사출성형기 YISUMI 한국총판 (주)한국이즈미

디케이.png

(주)한국이즈미 권만규 대표이사

 

YIZUMI 사출기, 드디어 국내 공급
(주)한국이즈미가 중국의 명품사출기 브랜드 YIZUMI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최근 외국계 사출기메이커들의 잇따른 선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품질을 자랑하는 YIZUMI 사출기로 국내 시장의 문을 두드린 것이다.
“중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메이커인 YIZUMI 사출기를 국내 현장에 맞춰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말로 (주)한국이즈미를 소개한 권만규 대표이사는 “2012년에 시작해 본격적인 영업이 지난해에 시작됐을 정도로 아직 사업은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세계 시장에서 유명한 YIZUMI라는 브랜드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철저한 품질관리가 YIZUMI의 경쟁력!
국내 사출기 메이커의 연구원 출신으로 “사출기와 관련해서라면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라고 할 만큼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권만규 대표이사가 YIZUMI의 제품을 본격적으로 국내에 소개하기로 결심하게 된 계기는 그들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직접 확인한 이후였다.
국내 고객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을 제공하고 싶었던 그는 해외의 여러 사출기 메이커를 꼼꼼히 비교하고 생산 현장까지 직접 방문하면서 ‘YIZUMI’라는 결론을 내렸다. 중국 내 점유율이 상당한 데다 무엇보다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권 대표이사는 “품질관리 시스템이 상당히 잘 갖춰져 있는 데다, 그 원칙이 현장에서도 잘 지켜지고 있어 함께 신뢰를 갖고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며 그 배경을 설명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하는 것보다 어려운 것이 현장에서 그를 지켜가는 일인데, 국내·외를 비롯해 웬만한 글로벌 기업에서도 어려운 부분을 YIZUMI는 철저히 관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미리 예고를 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항상 깔끔한 공정을 유지하고 있어, 제품만큼이나 그 현장도 고객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YIZUMI의 경쟁력”이라며 그는 자신감을 전했다.

 

국내 시장에 꼭 맞는 맞춤형 사출기 제공
(주)한국이즈미라는 파트너사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YIZUMI.
하지만 국내에 공급되는 YIZUMI의 사출기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전형적인 제품들과는 사양이나 옵션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다.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부품이나 옵션을 정비했기 때문이다.
“한국 시장에 맞는 제품을 특별히 조정해 공급받고 있다”는 권만규 대표이사는 “밸브나 스크류, 컨트롤러 등의 사양을 국내에서 더욱 신뢰를 얻고 있고, 문제에 대응하기도 쉬운 제품들로 교체해 품질 논란의 여지를 줄였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주)한국이즈미가 제공하는 맞춤형 사양은 이뿐만이 아니다. 각 고객의 현장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현장이나 생산 제품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면서 효율적인 생산을 돕는다. “생산되는 제품이 어떤 부품인지, 어떤 케이스인지를 파악해 요구되는 사항을 적용하는 방식”이라고 소개한 그는 “단순한 판매업체 이상의 혜택을 고객들에 제공하고 있다”며 자부심을 내비쳤다.

 

기술교류 통해 제품 품질 높인다
세계적으로 그리 크지 않은 한국 시장에 대해 맞춤형 옵션을 제공할 정도로 YIZUMI가 (주)한국이즈미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결심하게 된 배경은 권만규 대표이사가 가진 노하우와 기술력에서 출발한다.
엔지니어 출신이라는 이력과 기술력을 눈여겨 본 YIZUMI는 제품의 기획과 개발 단계에 그를 직접 참여시킬 정도로 특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로 발생하는 수요까지 (주)한국이즈미에게 영업권을 줬을 정도로 우리가 가진 기술력을 인정하고 있다”는 권 대표이사는 “분명한 파트너십이 쌓인 만큼 국내 고객들이 보다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일단 문제가 발생하면 아무리 빨리 대응한다고 해도 현장의 특성상 손해가 있을 수밖에 없으므로, 기계 공급 단계에서부터 문제 발생의 여지를 줄이는 것이 가장 최선의 사후관리”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충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라는 확고한 사후관리 방침을 강조했다.

 

다양한 사출기 통해 국내 넘어 베트남 시장까지 도전!
YIZUMI의 체계적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화려한 도약을 시작한 (주)한국이즈미. 최근 그들은 본사의 협조 하에 국내에서 제품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제품 전시장을 마련하는 한편,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다.
“시연을 통해 고객에 직접 제품을 확인시킬 수 있도록 조만간 제품 전시장을 구축할 것”이라고 계획을 설명한 권 대표이사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국내 고객의 선택을 넓힌다는 계획 아래 이미 본사와의 샘플 협조 및 각종 지원에 대한 조율을 마친 상태”라며 전시장 구축이 머지않았음을 전했다. 아직은 하이브리드 방식의 일부 모델을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 판매도 앞으로는 전동식이나 대량생산용 모델까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 중국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전동식의 경우 현지의 반응과 안정성을 고려해 국내에 도입할 예정이며, 금형까지 풀세트로 갖춰진 대량생산용 모델도 국내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며 그는 자신감을 밝혔다. 
(주)한국이즈미의 경쟁력은 이 뿐만이 아니다.
최근에는 베트남 하노이에 사무소를 개설하면서 현지에 진출한 국내 업체들이 마치 국내와 같은 환경에서 제품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와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기도 했다.
(주)한국이즈미는 “필요 물품을 항상 확보해 납기에 따른 불편과 A/S 대응을 해결하는 데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당찬 각오를 밝혔다.
우수한 기계를 불편함 없이 현장에 적용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는 (주)한국이즈미. 이제 출발선을 갓 지난 그들의 활약을 함께 주목해보자.

디케이제품.png

초절형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 A2-SM Series


(주)한국이즈미 www.yizumi-group.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명품사출성형기 YISUMI 한국총판 (주)한국이즈미

'지역별 우수제품 > 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공용소재  (0) 2014.06.23
초경환봉  (0) 2014.06.23
레이더수위계  (0) 2014.06.16
초음파계면계  (0) 2014.06.16
초음파수위계  (0) 2014.06.16